Skip to main content

You are here

사회공헌 활동

사회공헌

존슨앤드존슨 메디칼은 유니세프 모유수유 캠페인,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유방암 무료검진 버스 후원, 홀트 아동복지회 후원, 정신질환 환우 돕기 프로그램 등 국내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개발 도상국의 구순 구개열 어린이 환자들을 돕기 위한 Making Smiles and Changing Lives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에서 재해나 사고가 발생한 경우, 전 직원들이 정성을 모아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회공헌 프로그램:

  핑크리본 캠페인: 매년 10월, 대한 암협회 후원을 통해 유방암에 대한 인식을 향상 시키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유방암 무료 검진 버스(맘모버스) 운영 후원: 인구보건복지협회 후원을 통해 유방암을 무료로 진단할 수 있는 ‘맘모버스’를 운영합니다. 맘모버스는 보건소 및 산간지역 여성을 대상으로 유방암 검진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유수유 캠페인 및 정신질환 환우회 후원: 유니세프 후원을 통해 모유수유 방법에 대해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정신 질환 환자들을 위한 사회복귀시설인 ‘태화 샘솟는 집’ 후원 및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직업 및 정서적인 재활 활동을 돕고 있습니다.

  홀트 아동복지회 후원: 홀트 아동복지회의 아이들이 건강을 증진 시킬 수 있도록 후원하며, 매월 임직원들이 직접 일산 홀트아동복지회 센터에 방문해 청소, 목욕, 식사를 돕는 등의 자원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구순 구개열 환자들의 수술 지원: ‘Making Smiles and Changing Lives’라는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개발도상국의 선천성 구순구개열 환자들이 수술을 통해 새 삶을 찾도록 하기 위한 후원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