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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R (에이에스알) 자발적 리콜 및 보상 프로그램 관련 안내

2010년 8월에 드퓨는 ASR 인공 고관절 시스템과 관련하여 폐사에서 진행 중인 시판 후 조사의 일환으로 영국 국립 관절 등록소 (UK National Joint Registry) 로 부터 새로운 자료를 입수한 후 ASR 인공 고관절 시스템의 자발적 리콜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폐사는 자료를 검토한 후 ASR 인공 고관절 시스템을 자발적으로 리콜하는 것이 환자분들에게 가장 유익하다고 결정하였습니다.

2010년 실시한 ASR 인공 고관절 시스템에 대한 자발적 리콜을 통해 해당 제품은 시장에서 철수 되었으며 더 이상 의료진 및 환자분들께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드퓨는 2010년 8월 발표된 ASR 인공 고관절 시스템 리콜에 대한 환자와 가족들, 전문의 분들이 가지고 계시는 우려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리콜 결정이 내려진 후 드퓨는 환자와 의사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지원을 제공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드퓨는 필요한 경우 재수술을 포함하여 리콜과 관련해서 실시되는 검사와 치료에 소요되는 합리적이고 통상적인 비용을 부담하고 있습니다. 드퓨는 또한 리콜과 관련하여 발생한 일실 임금과 교통비 등의 부대 비용에 대해서도 합리적인 보상을 할 것입니다. ASR 전화 상담 서비스를 통해서 전 세계에서 수만 명의 ASR 환자들이 도움을 받아 왔습니다. ASR 환자분들께서는 http://www.depuysynthes.com/asrrecall/southkorea 또는 http://asrrecall.depuy.com/southkorea 를 방문하시고 ASR 전화 상담서비스 080-720-2111로 연락하여 지원 받으시기 바랍니다.